어울림 - 자연과 어울어지기, 그 첫걸음

About Me

자연을 공부하는 人입니다. 생물의 죽살이 뿐 아니라 그들과 함께 해온 문화와 이야기도 함께 알아가고 싶습니다.

I am studying nature. I want to know not only the life history of living things, but also the culture and stories they and humans have shared together.

Search

License


more detail
블로그의 모든 글과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상기의 Creative Commons License를 따르며 기타 인용한 내용이나 스크랩한 글들은 모두 해당 저자에게 저작권이 있음을 알립니다.

Profile

BioQuip 홈페이지 운영종료


BioQuip

https://www.bioquip.com/


 

생물학을 공부한 사람이라면 이 사이트를 아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나 역시 종종 들어가서 필요한 물건이 있는지를 살펴보거나 판매하고 있는 물건을 보면서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었다. 참고할만한 책이나 매뉴얼도 판매했는데 도움이 되는 것들이 많았다. 실제 구매를 한 적은 많지 않지만 내 경우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제품이 많아서 흥미있게 보면서 직접 자작하는 경우가 더 많았던 것 같다.

올해 오랜만에 홈페이지를 방문했는데 위와 같은 안내페이지가 메인페이지에 떠 있었다.

BIOQUIP NOW CLOSED

BioQuip Products is completely closed and will not be able to field questions via telephone or email.

If you have any account issues that need resolution, please email bqcustserv@bioquip.com. A response to your request may take some time as this email is not regularly monitored.

Thank you from the BioQuip Staff for your support over the past 75 years.
 

CEO였던 Louise H. Fall 여사가 2022.3월 사망하면서 사업을 접는 듯 하다. 남편에 이어 자식들과 주축이 되어 운영하다가 CEO의 사망후 더이상 사업을 잇지 않고 끝낸 것으로 보인다. 긴 시간 이 분야 많은 이들의 공통분모가 되었던 사이트였는데 이제는 사라진다니 아쉽다. 마지막으로 최종본 카달로그와 홈페이지를 백업했다. 이 카달로그를 보면 여전히 볼 때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기기 때문이다.

오랜 시간동안 많은 생물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어준 사이트이며 많은 영감을 준 멋진 사이트였다고 생각한다. 마지막 CEO Louise H. Fall 여사의 명복을 빌어본다.


0 개의 댓글: